티스토리 뷰

< 한국인이 좋아하는 추억의 팝송♥>

반갑습니다 이번엔 대한민국인이 좋아하고있는 추억의 팝송을 한번 같이 들어보도록 할까 합니다 이번시간에 준비해드린 팝송들은 모두 100곡이나되어 지는데요. 방문자분들도 모두 들어 봣을 그런 노래 곡들이에요. 저또한 즉시 다시한범 천천히 듣고 있네요.

한국인이 좋아하는 추억의 팝송

듣다보니 정말 반가운 음악들이 참 많이 있답니다. 오늘 오신분들도 정말 반가워하게 될만한 음악들인데요. 오랜만에 들어보는 대표적인 히트곡들이네요. 노래들도 7080 곡들이 좋지만 팝송 역시 7080곡들이 좋은듯합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추억의 팝송

100곡이나 되어 지다 보니 거의재생하시는데만 9시간 이상 소요가 되실건데요. 회사에서 이어폰이 가능하시다면 아침에 출근하시고나서 퇴근하게될 때 전부 감상해볼수 있을것 같아요~ 이번 시간에 준비한 음악모음은 유튜브에서 찾아왔는데요.

한국인이 좋아하는 추억의 팝송

지난시절의 그시절들이 떠오르게 해주시는 히트곡들인데요. 1970년대 1980년대의 추억들이 떠오르게 하고있는 노래 곡들이 많이 수록이 되어져 있어 방문자분들도 대단히 만족스러워하시는것 같아요. 오늘의 추천곡 신나게 들어 보기를 해보시면 되요.

저도 지금 또다시 한번 들어 보기를 모두 해드려 보고 있는데요. 역시 너무 너무 좋은데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 하신 분들도 즐거우셨길 바래 보면서 이만 준비해드린 주제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스빈다 그럼 오늘도 유쾌한 하루 보내보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