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신 트로트 순위 및 연속듣기

babyim 2022. 9. 26. 21:01

설치프로그램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해주신 분들과 함께 최근에 인기 있는 최신 트로트 순위대로 전부 한번 같이들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지금은 남녀노소 누구나 트로트곡들을 좋아하고 듣게 되느데요.

최신 트로트 순위
최신 트로트 순위

순위에 따라서 성인가요를 전부 들어 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자 그러면 설명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다운지 않고 편안하게 재생버튼만 눌러서 최신 트로트 순위 확인 및 50곡을 전부들어 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최신 트로트 순위
최신 트로트 순위

오늘 재생해서 감상 하실 곡들은 모두 50곡인데요. 한곡 한곡 정말 들어보면 참 좋은 곡들로만 구성이 되어 져있네요. 재생되어지는 순서는 1위부터 50위까지인데요. 트로트의 특성상 순위변동이 크게 없어요. 그렇지만 중간중간 차트에 새롭게 진입한 곡들도 보여 지는군요.

최신 트로트 순위
최신 트로트 순위

아래 준비해드린 비디오는 Youtube에서 찾아 가져왔습니다. 2017년 1월 기준의 성인가요 차트에 근거해서 만들어진 노래듣기 비디오입니다. 왼쪽상단에 보시면 재생목록이 있을 거에요. 이버튼을 클릭을 해서 바로 원하시는 곡으로 골라듣기도 할수있을겁니다.

자 그러면 오늘 안내를 해 드린 최신 트로트 순위 방문 하신 분들도 지금 지금바로 들어 보기를 해보시면 되요. 최근노래들도 있고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있는 노래들도 있답니다. 역시 노래들을 들어보면 마음도 편안하게되고 힐링도 되는듯하군요. 즐거운 음악감상 시간 가져보시기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