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은행 잔액조회 하는법

babyim 2022. 12. 2. 12:11

요즘엔 대구은행 CF도 많이 나오게 되어지는것 같습니다. 이번엔 대구은행 잔액조회를 쉽게 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해보려고 하게 되는데요. 요즘엔 은행 방문하기보기보다는 어플이나 컴퓨터를 통해서 뱅킹 많이 하시죠.

대구은행 잔액조회

이번엔 두가지 방법을 활용해서 대구은행 잔액조회를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 거예요. 간편하고 쉽게 확인가능한데 온라인으로 보시는 방법 또한 전화로 사용해보시는법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대구은행 잔액조회

먼저 인터넷뱅킹으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보도로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에보이는것과같이 대구은행으로 검색 해보면 돼요. 그럼 정식 화면으로 이동 할수있을거에요.

대구은행 잔액조회

공식 화면으로 이동을하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제 이렇게 위에 있는 개인뱅킹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이 기능을 이용해보기 위해는 공인인증서가 준비 되어져 있어야 해요.

대구은행 잔액조회

이런 방법으로 보이시는것과같이 위에 있는 메뉴들사이에서 조회 버튼을 누르시게 되어지시면 바로 게좌 조회를 하실수가 있으실 거예요. 인터넷을 통해서 대구은행 잔액조회 하는 방법 안내 해봤는데요.

대구은행 잔액조회

다음은 전화를 사용해서 대구은행 잔액조회를 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해드리도록할겁니다. 대표 번호는 1566-5050번으로 전화를 해주시게 되면 돼요. 또한 단축 번호도 설명해드립니다.

대구은행 잔액조회

이러한 식으로 단축번호 3번을 눌러주신다면 바로 잔액을 조회를 할 수가 있을겁니다. 이번엔 여러분들에게 대구은행 잔액조회 해보시는법 안내를 해 보았어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대구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