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제


에픽 무기 가운데 90제 에픽 무기와도 비견되는 성능을 가진 무기들이 있습니다. 85제는 일정한 패널티를 얻는 대신 이전의 아이템과 차원이 다른 성능을 보여주었는데, 90제는 창성과 이기 사이에 85제 특유의 패널티가 완화된 구성을 취하고 있습니다.


항아리 까는게 부담이 없는게, 갖고 있는 아이템이 90제 에픽 통파다보니... 그래도 아직까지 비탄의 탑 항아리 개봉을 다른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콘텐츠인가에 대해서는 고개를 갸우뚱 하고 있는 중입니다. 제작 에픽까지 나와 버렸으니...


여하튼 베르세르크가 나왔습니다. 85제 무기이며 낮아지는 방어력이라는 패널티가 있지만 90제에 뒤지지 않는 공격력을 갖고 있다 평가되는- 꽤나 좋은 아이템이죠. 제가 헬을 많이 돈 건 아니기는 합니다만 베르세르크는 아마 처음 먹은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착용룩이 구려서 협곡 통파 룩을 재평가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남넨마와 베르세르크는 상당히 궁합이 잘 맞기도 하고, 숙달된다는 가정이 필요하긴 하지만 '딜은 정말로 센 무기'이기 때문에- 승이라고 구분할 수 있을 겁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협곡보단 확실히 딜적인 측면에선 보다 높은 수준을 지향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이죠. ...하지만 90제 특유의 딱 떨어지는 맛을 보여주지는 못하네요. 대체 언제가 되어야 저 승이라는 글자 뒤가 깔끔하게 비워져 있을지.


Posted by 주인장 알숑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