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함안군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 새로운 일자리를 찾고 계신 분이라면 함안군 일자리센터를 이용해보세요. 함안군에서 운영하는 전문 취업 기관으로, 일자리 중개와 취업에 필요한 교육 및 상담을 진행합니다.

함안군 일자리센터

 

함안군 일자리센터 바로가기

함안군 일자리센터를 방문하시기 전, 함안군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검색 엔진을 이용하여 일자리센터에 대한 정보를 찾으실 수도 있지만, 소개해 드릴 바로 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쉽고 빠르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함안군 일자리센터

 

일자리 검색해보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일자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채용 정보'를 클릭하시면 일자리 필터링 화면이 나타납니다. 세부 지역, 업종, 직종 등 검색 조건을 입력하시면 원하시는 일자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함안군 일자리센터

 

함안군 일자리센터 상담안내

일자리 정보뿐만 아니라 취업 관련 교육과 상담도 가능합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전화 상담도 가능합니다. 함안군 일자리센터 연락처는 055-278-9213 입니다.

함안군 일자리센터

 

함안군 일자리센터 및 상담시간 안내

함안군 일자리 센터는 함안군 가야읍 남경길 32번지에 위치한 함안메디컬센터 4층, 함안고용복지센터 내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 Tel 055-278-9213~4
  • Fax 055-584-8324
  • email rhdwn76@korea.kr

 

함안군 일자리센터

 

함안군 일자리센터는 일자리 중개와 취업 교육,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취업 기관입니다. 함안군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물론, 타 지역 거주자도 이용 가능하니 이번 기회에 함께 일자리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함안군 일자리센터에서 좋은 일자리와 취업 기회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함안군 일자리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