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 NH모바일중도금대출 서비스로 간편하게 중도금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 NH모바일중도금대출은 주택 사업자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비대면으로 서류 제출과 약정서 작성이 가능하여 번거로움 없이 중도금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 NH모바일중도금대출

 

서비스 신청 자격과 조건

농협 NH모바일중도금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자격과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주택 사업자로서 분양 계약 체결과 매매 대금의 일정 비율 납부, 주택도시보증공사 보증인증 발급, 그리고 소득증명이 필요합니다. 대출 금리는 개별 사업장의 협약 조건에 따라 결정되며, 대출은 분양가 LTV 비율 내에서 가능하며 주택도시보증공사가 보증합니다. 대출 기간은 사업장의 개별 계약 조건에 따라 결정되며, 일시상환 방식으로 상환됩니다. 선지급 위약금은 중환급액에 적용율과 휴가 기간을 곱한 값으로 계산됩니다.

 

필요서류 및 추가 비용

농협 NH모바일중도금대출을 신청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로는 실명확인서, 원매출계약서, 가구원 주민등록초안이 필요합니다. 또한, 인지세가 추가 비용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가능 금액은 농협은행의 대출 규모 및 심사 기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NH농협 NH콕 긴급대출 서비스도 확인하세요!

농협은행은 NH농협 NH콕 긴급대출 서비스를 통해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해 200만원부터 300만원까지의 긴급 자금을 대출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긴급한 자금이 필요한 경우에는 NH농협 NH콕 긴급대출도 고려해보세요.

 

대출 신청 및 기한 유의사항

농협 NH모바일중도금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지정된 기간 내에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을 원하는 분은 신청 기간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중도금 대출을 받은 후에는 중도상환을 위해 일정 금액의 이자를 매월 자동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중도상환을 원할 경우에는 중도상환해약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거절사유와 대출 가능 금액

농협 NH모바일중도금대출 신청 시 거절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연체대출금을 보유한 경우나 신용도 판단 정보 등록된 고객은 대출 신청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 가능 금액은 농협은행의 대출 규모와 심사 기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신청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도금대출 전환 시 추가 산정 요소

중도금 대출을 잔금 대출로 전환할 경우에는 추가적인 산정 요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전환 시에는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신중한 결정을 내리셔야 합니다.

 

상세 문의 및 상담 필요

농협은행의 농협 NH모바일중도금대출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거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1600-2800)로 연락하여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중도금 대출 상품을 선택하기 위해 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