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카드 산리오는 신한카드와 인기 캐릭터 브랜드인 산리오의 협업으로 탄생한 카드입니다. 산리오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담겨있어 MZ 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신한카드 산리오 이미지 검색하기

 

신한카드 산리오의 다양한 디자인

신한카드 산리오에는 마이멜로디&쿠로미, 헬로키티, 시나모롤이라는 세 가지 다채로운 디자인이 있습니다. 각각의 디자인은 개성 넘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혜택을 누려보세요!

신한카드 산리오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신한카드 플리 신용카드의 경우 국내 이용금액 최대 0.9% 결제일 할인과 매주 1회 할인 쿠폰, My Pick 가맹점 이용 시 1,000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플리 체크카드의 경우에도 국내 이용금액 최대 0.3% 할인과 매월 2회 할인 쿠폰, My Pick 가맹점 이용 시 1,000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산리오 브랜드 이벤트에 참여하자!

신한카드 산리오 플리 신용카드 이용고객 중에서 대상자로 선정된 분들은 산리오 굿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이용하신 분들에게는 특별한 굿즈를 선물로 드립니다. 실리콘 터치 무드등, 시리얼볼 스푼 세트, 무선 충전패드, 마카롱 텀블러, 투버튼 6공 다이어리 중에서 랜덤으로 1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신한은행 홈페이지나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발급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가까운 신한은행 지점을 방문하여 직접 발급신청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발급신청 시에는 신분증과 소득증빙서류, 그리고 발급신청서가 필요합니다. 온라인 신청의 경우 약 3~5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지점 방문 신청의 경우에는 약 1~2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산리오 팬이라면 신한카드 산리오 하나는 꼭 소지해보세요! 매력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혜택으로 더욱 즐거운 삶을 만들어줄 것입니다.

 

신한카드 사이트

 

신한카드 사이트

 

신한카드 플리 체크(산리오캐릭터즈)

 

신한카드 플리 (산리오캐릭터즈) 혜택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