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주시에서 다양한 일자리를 찾고 계신가요? 양주 알바천국 은 여러 가지 조건에 맞춰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이 글에서는 양주시 일자리 관련 정보를 상세하게 알려드릴 것입니다. 양주시에서 일자리를 찾는 방법과 주요 아르바이트 종류를 알아보세요.

 

알바천국 사이트

 

양주시청 공공근로 구인구직

양주시청에서는 다양한 공공근로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자격 요건은 만 18세 이상, 재산이 2억 원 이하, 중위소득의 65% 이하입니다. 현재 모집 중인 공공근로 일자리로는 학원 일반 사무원, 에어컨 설치기사, 편의점 납품기사, 택시 운전기사, 자동차 부품 사출 생산원, 객공외주 미싱사 등이 있습니다.

 

양주시 일자리센터 구인구직

양주시 일자리센터에서는 실업급여, 취업지원 프로그램, 고용보험 관리, 구인구직 상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모집 중인 일자리로는 새마을금고 계약직, 새벽 배송 기사, 기념품 인쇄 및 상품 포장 직원, 식당 홀서빙, 건축시공 기술자, 중견기업 비서사무직 등이 있습니다.

 

양주시 고용센터 구인구직

양주시 고용센터에서는 고용유지 및 교육훈련 비용 지원, 구직자 취업지원 서비스, 실업급여, 구인업체 인력지원 서비스, 능력개발비용 등을 제공합니다. 채용공고 확인은 고용센터 홈페이지에서 양주시 지역을 선택하여 가능합니다.

 

양주시 알바몬 구인구직

양주시 알바몬은 재택알바, 단기알바, 관공서알바, 장애인, 청소년, 장년 등 다양한 조건에 맞춘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합니다. 채용정보 확인은 알바몬 홈페이지에서 양주시 지역을 선택하여 가능합니다.

 

양주시 알바천국 구인구직

양주시 알바천국 은 역세권, 대학가, 직종별, 대학생, 급구알바, 중장년 등 다양한 조건에 맞춘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합니다. 채용정보 확인은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양주시 지역을 선택하여 가능합니다.

 

양주시 시니어클럽 노인 일자리

양주시 시니어클럽에서는 노인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합니다. 일자리 확인은 시니어클럽 홈페이지에서 양주시 지역을 검색하여 가능합니다.

 

양주시 워크넷 구인구직

양주시 워크넷은 직업 정보, 고용복지정책, 취업 정보, 훈련 정보 등을 제공합니다. 채용공고 확인은 워크넷 홈페이지에서 양주시 지역을 선택하여 가능합니다.

 

양주시 벼룩시장 구인구직

양주시 벼룩시장에서는 횟집, 생산직, 야간, 청소, 홀서빙, 서빙, 주방장, 숙식제공, 배달, 마트 등 다양한 조건에 맞춘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합니다. 채용정보 확인은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양주시 지역을 선택하여 가능합니다.

 

양주시 교차로 구인구직

양주시 교차로에서는 생산, 경리, 기타, 매장관리, 기술, 요리, 건설, 일반서비스, 영업, 강사, 서빙, 교사, 사무, 간호, 배달, 상담, 운전, 의료 등 다양한 조건에 맞춘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합니다. 채용 정보 확인은 교차로 홈페이지에서 양주시 지역을 검색하여 가능합니다.

 

양주시 공무직 구인구직

양주시 공무직 구인구직 정보는 잡 알리오 홈페이지에서 공공기관 채용정보 메뉴를 선택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현재 모집 중인 공무직 일자리로는 CU 편의점 배송 기사, 건설 현장 전기 보조, 석재가공 생산직 사원, 시설관리 현장직, 요양병원 간호 조무사 등이 있습니다.

 

양주시 잡코리아 구인구직

양주시 잡코리아는 학력별, 직무별, 지역별, 기업형태별, 전공별, 근무형태별로 채용정보를 제공합니다. 채용정보 확인은 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양주시 지역을 선택하여 가능합니다.

 

양주시 사람인 구인구직

양주시 사람인은 직업별, 헤드헌팅, 채용관, 큐레이션, 파견대행, 취업축하금, 산업별, 프리랜서, 지역별로 채용정보를 제공합니다. 채용정보 확인은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양주시 지역을 선택하여 가능합니다.

양주시에서 일자리를 찾고 계시다면 위에서 소개한 다양한 구인구직 정보를 활용해보세요. 양주 알바천국 , 알바몬, 벼룩시장, 교차로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적합한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명

제공 서비스

채용정보 확인 방법

양주시청 공공근로

공공근로 일자리 제공

양주시청 홈페이지

양주시 일자리센터

실업급여, 취업지원 프로그램, 고용보험 관리

양주시 일자리센터 홈페이지

양주시 고용센터

고용유지 및 교육훈련 비용 지원

고용센터 홈페이지

양주시 알바몬

다양한 조건에 맞춘 아르바이트 정보 제공

알바몬 홈페이지

양주시 알바천국

다양한 조건에 맞춘 아르바이트 정보 제공

알바천국 홈페이지

양주시 시니어클럽

노인 일자리 정보 제공

시니어클럽 홈페이지

양주시 워크넷

직업 정보, 고용복지정책, 취업 정보 제공

워크넷 홈페이지

양주시 벼룩시장

다양한 일자리 정보 제공

벼룩시장 홈페이지

양주시 교차로

다양한 조건에 맞춘 일자리 정보 제공

교차로 홈페이지

양주시 공무직

공무직 일자리 정보 제공

잡 알리오 홈페이지

양주시 잡코리아

다양한 채용정보 제공

잡코리아 홈페이지

양주시 사람인

다양한 채용정보 제공

사람인 홈페이지

 

양주시에서 적합한 일자리를 찾아보세요. 희망하는 조건과 자격을 갖춘 아르바이트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워크넷 홈페이지

알바천국 사이트

알바몬 홈페이지

양주시청 홈페이지

고용센터 홈페이지

시니어클럽 홈페이지

벼룩시장 홈페이지

교차로 홈페이지

잡코리아 홈페이지

사람인 홈페이지

알바 천국 바로가기

알바몬 바로가기

교차로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