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청 알바천국은 산청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중요한 자원입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산청 알바천국 을 통해 제공되는 일자리 정보와 검색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알바천국 홈페이지

 

산청군 현황

산청군은 현재 약 3만 4천여 명의 인구를 가지고 있으며, 연평균 215세대 정도의 세대수 증가와 고령화로 독거노인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이에 따라 공공일자리 창출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산청군 공공일자리 정보

작년에는 3,262명의 신규일자리 창출 목표를 세우고, 공공부문 일자리 중 2,754명은 직접일자리로 제공됐습니다. 올해도 비슷한 규모의 일자리 창출이 예상되며, 다양한 민간 및 공공일자리 사업이 진행 중입니다.

 

산청군청 홈페이지와 공공일자리 정보 확인

산청군청 홈페이지에서는 주로 '소식알림 > 채용/시험' 페이지에서 모집공고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일자리 몇 가지 예시도 제시되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산청군 노인일자리

산청군은 공공일자리사업을 통해 노인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대상은 만 60~65세 이상 주민등록을 둔 노인으로, 본인 방문 참여신청이 필요합니다. 대표적인 수행기관은 '산청시니어클럽'입니다.

 

노인일자리 사업 내용

노인일자리 사업은 무료빨래방활동, 학교관리지원, 문화재시설지원, 근린생활관리, 경로당관리, 오미자재배, 지역특산물판매장, 어머니밥상 등 다양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산청군 민간일자리 (진주 고용센터)

산청군은 민간일자리 확대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채용박람회, 일자리연결, 구인구직 지원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며, 산청군 일자리센터와 진주 고용센터에서 채용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산청 알바일자리 정보

현재, 벼룩시장 구인구직, 알바천국, 진주교차로 등 다양한 소스에서 산청의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 일자리 목록도 제시되어 있으니 원하는 직종을 찾아보세요.

산청 알바천국을 통해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산청군은 인구유입 증가를 위해 노력하고 다양한 일자리 창출 프로그램을 진행 중입니다. 취업을 원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이 포스팅을 통해 일자리를 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항목

내용

산청군 인구

약 3만 4천여 명, 연평균 215세대 증가

공공일자리 목표

작년 3,262명, 올해도 유사한 규모 예상

산청군청 홈페이지

일자리 정보 확인 가능

산청군 노인일자리

공공일자리로 노인들에게 제공

노인일자리 사업 내용

무료빨래방활동, 학교관리지원, 문화재시설지원 등 다양한 활동

산청군 민간일자리

민간일자리 확대 및 채용정보 확인 가능

산청 알바일자리 정보

벼룩시장 구인구직, 알바천국, 진주교차로 등 다양한 정보

 

 

산청군 워크넷 채용정보 확인 바로가기

산청군 알바천국 일자리 확인

산청군 알바몬 일자리 확인

산청군청 채용정보 확인 바로가기

잡코리아

사람인

벼룩시장

교차로

벼룩시장 일자리 찾기

교차로 일자리 찾기

산청군

일자리 포털 확인하기

알바몬 바로가기

알바천국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