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실군청 홈페이지에서는 공공 및 민간 일자리 채용 공고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공 일자리 채용 공고를 확인하려면 임실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소통.참여] 메뉴에서 [군정소식] - [임실소식]을 확인하면 됩니다. 민간 일자리 채용 공고는 임실군청 홈페이지에서 [분야별정보] 메뉴의 [산업경제] - [일자리] - [구인정보]를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임실군청 홈페이지

 

벼룩시장을 통한 구인구직 정보 확인

임실군의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도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일자리 정보'를 클릭하고 지역 및 세부 사항을 선택하여 검색하면 임실 지역의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알바몬과 알바천국을 활용한 임실 구인구직

알바몬과 알바천국은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 사이트로, 임실 지역에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알바몬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지역별 알바'에서 지역 및 세부 조건을 선택하면 관련된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도 비슷한 방법으로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공근로 신청 및 취업 자격

공공근로를 신청하고자 하는 경우, 만 18세 이상 ~ 만 80세 미만이며 모집 지자체 주민등록상 거주하고 가구 합산 일정 중위소득 이하, 가구 합산 일정 재산 금액 이하인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지자체 별로 공공근로 모집 정보는 임실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서비스

정보 제공 방법

종류

임실군청 홈페이지

공공 및 민간 일자리 채용 공고 확인

공공, 민간

벼룩시장 홈페이지

구인구직 정보 조회

민간

알바몬 홈페이지

알바 구인구직 정보 조회

민간

알바천국 홈페이지

채용정보 확인

민간

 

임실 지역에서의 구인구직 정보를 원하신다면 위의 방법을 활용하여 최신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임실에서의 취업 기회를 잡아보세요!

 

임실군청 홈페이지

벼룩시장 홈페이지

알바몬 바로가기

알바천국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