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증평 교차로 신문 은 한국에서 유명한 생활정보 신문사 중 하나로, 청주시, 청원군, 증평, 진천 지역의 다양한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증평 교차로 신문 에 대한 주요 정보와 취업, 채용 정보에 대한 수집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증평 교차로 신문 홈페이지

 

증평 교차로 신문의 주요 정보

  • 발행일 : 주 5회 발행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 발행지역 : 청주시, 청원군, 증평, 진천
  •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무심동로 490 교차로빌딩
  • 전화번호 : 043-222-1236

 

증평 교차로 신문 은 부동산과 자동차 매매, 구인/구직 등을 다루는 생활정보 신문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증평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 확인 방법

근로자로서 취업 정보를 찾는 분들을 위해 증평 교차로 신문 은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의료직, 뷰티케어직, 사무직, 판매직, 서비스직, 생산직, 건설기술직, 요식업직, 배달직, 운전직, 영업직, 기타구인 등으로 분류됩니다.

구인구직 정보를 검색하려면 증평 교차로 신문 홈페이지 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지역, 직종, 키워드, 등록일, 급여, 근무형태 등의 조건을 선택하여 구인구직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증평 교차로 신문 홈페이지

 

증평 교차로 부동산 정보 확인 방법

부동산 매물을 찾는 분들을 위해 증평 교차로 신문 은 부동산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 매물종류, 거래유형, 면적, 가격 등의 조건을 선택하여 부동산 매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정보는 증평 교차로 신문 홈페이지 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증평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만약 인터넷으로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불편하시다면, 증평 교차로 신문 은 종이 신문 형태로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신문보기"를 클릭하시면 종이 신문 그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증평 교차로 어플 다운로드

증평 교차로 신문 은 어플리케이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증평 교차로 신문 은 지역 정보와 취업 정보를 한눈에 제공하여 지역 주민들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소중한 정보원입니다.

증평 교차로 신문 은 청주시, 청원군, 증평, 진천 지역의 주요 정보를 제공하는 생활정보 신문입니다. 취업 정보와 부동산 정보를 효과적으로 확인하고 싶다면 교차로 신문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활용해보세요. 또한, 종이 신문 형태로도 제공되므로 원하는 방식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항목

정보

발행일

주 5회 발행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발행지역

청주시, 청원군, 증평, 진천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무심동로 490 교차로빌딩

전화번호

043-222-1236

구인구직 정보 확인 방법

증평 교차로 신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용

부동산 정보 확인 방법

증평 교차로 신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용

어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 아이폰 다운로드

 

증평 교차로 신문 을 통해 지역 정보와 취업 정보를 손쉽게 얻어보세요!

 

청주교차로 홈페이지 배부함 조회하기

청주교차로 홈페이지 신문그대로보기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