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 화면 밝기 조절 프로그램

어서오세요. 오늘은 프로그램으로 모니터의 밝기를 조절해주시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설명을 하도록할 건데요. 이번 소개를 해 드리는 프로그램을 이용 하시게 되면 아주 쉽고 간단하게 발기 조절을 할 수 있답니다.

컴퓨터 화면 밝기 조절 프로그램

기존엔는 모니터에 설정하고있는 부분이 있어요. 여길 통하여 설정을 해보아도 되지만, 조작하고있는게 불편하고 귀찮아서 프로그램으로 컴퓨터 화면 밝기 조절을 했으면 좋겠다라고 하는 생각이 들떄가 있어요. 제어판에서 디스플레이 옵션에서도 가능하긴 한데요.

컴퓨터 화면 밝기 조절 프로그램

상당히 번거롭습니다. 바로바로 편하게 바꾸기 위해서는 별도의 프로그램이 필요한데요. 가장 유명한 프로그램이 바로 dimscreen이라는 프로그램이에요.

제가 밑에쪽에 화일 첨부를 해두었네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이 프로그램은 설치가 필요가 없겠죠. 그냥 내려 받아주신후에 이 방법으로 압축을 풀어서 이용을 해보시면 되는데요.

컴퓨터 화면 밝기 조절 프로그램

내려받기를 받아준 후에 압축을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면 이렇게 화일이 두개가 나오도록 되실겁니다. EXE 실행화일을 실해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이즈는 500키로바이트 정보 밖에 되지 않으며 그냥 실행만 한다면 되어지시는데요.

컴퓨터 화면 밝기 조절 프로그램

아무래도 개인이 첨부한 파일들의 경우에는 조금 바이러스나 악성코드가 의심될건데요. 그렇기에 제가 검사를 해보았으니 안심하고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해봐도 될 것같습니다. 이용방법은 쉽고 편리합니다.

컴퓨터 화면 밝기 조절 프로그램

 

👉바로가기

 

실행을 해주시고 나면 바로 화면이 어두워지실 텐데요. 우측아래에 있는 시계부분에 Dimscreen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하시게되어지면 이러한식으로 컴퓨터 화면 밝기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바로바로 실시간으로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오늘 내용을 설명 해드리는 프로그램 사용을 하시고나서쉽게 조절하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