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혼례대첩 은 사랑과 가문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드라마로,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며 현대 사회에서도 여전히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혼례대첩 등장인물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혼례대첩/등장인물

 

조선의 메트로폴리스 한양

한양에서 연분 맺기의 기본은 사랑으로 여겨지며, 연애지상주의의 순덕과 유교적인 정우가 중매를 시작하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혼례대첩의 이야기

주요 등장인물 심정우와 정순덕의 만남과 사랑의 이야기, 사랑과 혼례의 운명에 대한 엇갈린 이야기, 중매를 통해 시작된 로맨스와 가문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이 주요하게 다뤄집니다.

 

혼례대첩 주요 등장인물

  1. 심정우 (cast. 로운): 부마, 외모와 능력을 겸비한 혼례 대상자.
  2. 정순덕 (cast. 조이현): 좌상집 며느리, 중매를 통해 행복을 찾는 삶을 산다.
  3. 김오봉 (cast. 김현목): 정우의 집사, 혼례 준비에 도움을 주는 인물.
  4. 유의원 (cast. 김건호): 정우의 주치의, 혼례 관련 일을 도와줌.
  5. 기타 등장인물 : 심진호, 정순구, 개동이, 박씨부인, 조예진, 조근석, 조인현, 박복기, 삼월어미 등.

 

드라마 "혼례대첩" 정보

  • 방송정보: 2TV 월/화 21:45
  • 첫방송일: 10월 30일
  • 제작진: 연출 황승기, 김수진 / 극본 하수진

 

결론

드라마 "혼례대첩 "은 사랑과 가문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중매를 통한 로맨스를 다루고 있습니다. 현대 사회에서도 사랑과 가문의 가치를 되새겨보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혼례대첩/등장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