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흥 지역에서는 노인분들께 다양한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흥군 일자리 홈페이지를 통해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노인층을 위한 일자리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역 내 모든 노인분들께서 자신에게 맞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노인일자리 여기 바로가기

 

장흥군 일자리 홈페이지를 통한 구인정보 확인

장흥군 일자리 홈페이지

장흥군 일자리 홈페이지에서는 구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채용정보와 공채 속보, 인재 정보, 취업 지원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노인을 위한 특별한 일자리 제공

장흥군 노인일자리 (60대 일자리)

장흥군은 60세 이상 중장년층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회서비스형과 공공형 일자리, 시장형, 시니어 인턴십 등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다양한 구인구직 방법 제공

장흥군 구인구직 방법 (워크넷)

장흥 지역의 구인정보는 워크넷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력, 학력, 희망 임금, 고용 형태 등으로 검색이 가능하며, 정규직 및 계약직 채용 정보가 주를 이룹니다.

 

장흥군 공공 근로 일자리 신청방법

공공근로 사업은 저소득 실업자 및 일용직근로자를 대상으로 한시적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가구소득이 기준 중위소득 70% 이하이고 재산이 4억원 이하인 자가 해당 대상입니다. 정보화 추진사업, 공공서비스 지원사업, 환경정화 사업 등 다양한 종류의 공공근로 일자리가 있습니다.

 

장흥 노인의 특별한 일자리

장흥군 노인 일자리 구인구직

 

노인일자리 여기 바로가기

 

장흥군은 노인분들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주방보조, 지게차 운전기사, 은행 경비원, 포크레인 기사 등의 직종이 제공됩니다.

 

장흥 노인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 제공

장흥 지역에서는 노인분들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인 중장년 알바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채용공고는 대덕읍, 장흥읍, 유치면 등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가 제공됩니다. 노인분들이 더 나은 삶의 질을 누리실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장흥군청 홈페이지

워크넷 홈페이지에 접속

한국시니어클럽협회 사이트

알바천국 중장년 채용관 홈페이지

알바몬 사이트

알바천국 사이트

벼룩시장 홈페이지

교차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알바몬 홈페이지 접속하러 가기

알바천국 홈페이지 접속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