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멘도사 최고의 명소중 한곳인 인데펜덴시아 극장

 

인데펜덴시아 극장(Independence Theater)은 멘도사 공연예술의 중심지일 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중요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장엄한 외관을 갖춘 극장 건물은 건축 학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스페인 식민 정부로부터 독립을 쟁취하고자 했던 아르헨티나의 투쟁사를 기념하고 있습니다. 건축 디자인을 감상하든 공연을 관람하든, 인데펜덴시아 극장은 한 번은 꼭 들러봐야 하는 멘도사 최고의 명소 중 하나입니다. 
극장은 카를로스 워싱턴 렌시나스 총독의 지시에 따라 1925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이 극장은 지역 최초의 오페라하우스를 비롯한 다른 여러 시설과 함께 도시의 문화적인 측면을 발전시키려는 목적으로 세워졌습니다. 

 


근처의 독립 광장에서 극장의 신고전 건축 양식을 감상해 보세요. 극장의 웅장한 외관은 녹색 대리석 받침에서 화려한 난간으로 이어지는 네 개의 코린트식 기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영어를 구사하는 가이드가 이끄는 투어에 참여하면 정교한 건물 내부를 구경하며 극장의 역사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가이드에게 공연장, 특히 극장 시설이 들어서게 된 배경에 대해 물어보세요. 1944년 카사블랑카(Casablanca)의 시사회를 처음으로 영화 상영이 시작되었습니다. 
극장을 체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공연을 관람하는 것입니다. 이곳에서는 시립 교향악단이 머물며 정기 공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강당 주변으로 곡선을 이루고 있는 네 개의 발코니 중 하나에 앉아 공연을 관람해 보세요. 극장 천장에는 화려하게 장식된 샹들리에가 매달려 있습니다. 

 


극장은 멘도사의 역사 지구 한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어 다른 명소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밤이면 중앙 분수대가 아름다운 빛을 발하는 독립 광장을 산책해 보세요. 금융 지구를 지나 북동쪽 구역까지 걸어가면 웅장한 19세기 건물들과 만날 수 있습니다. 멘도사 도심의 활기 넘치는 도로에 있는 바에 들러 현지 주민들과 함께 말벡 와인을 마셔보세요.
인데펜덴시아 극장은 멘도사 중심지의 독립 광장 옆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도심 대부분의 지역에서 걸어서 갈 수 있으며 요금이 저렴한 택시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극장은 매일 문을 엽니다. 온라인 또는 전화를 통해 행사 일정을 확인하거나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