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 혜택안내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

이번엔 정부에서 지원해주시는 제도중에서도 정말 유용하고 참고가 되어지는 제도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이번시간에 준비를 해드릴 주제는 이젠막 결혼하신 신혼부부들을 위한 제도이랍니다.

결혼을 하면 살림집을 구하여야 합니다. 그로 인해 전세를 구하셔야하게 되는데 지금은 워낙에 매매가랑 차이도 별로 안나기 때문에 전세 자금 만들기가 쉽지가 않거든요. 그로 인해 이런 제도를 제공을해주시는것인데요.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

방문해 주신 분들도 안내한데로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 상품을 즉시 살펴 보고 조건에 해당된다고 한다면 혜택을 받으시길 바래요.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들에게 더욱 좋은 조건으로 제고잉 되어 지죠.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

이 상품의 대출대상은 대상주택의 임차보증금이 2억원 이해야 하여 해요. 수도권은 3억원 이하까지 인정해줘요. 또한 전용면적은 85m2이해야해요.

또한 임대차 계약금으로 5%이상 지불을 한자에 해당이 됩니다. 또한 세대원 뿐아니라 세대주들까지도 무택자여야해요. 버팀목을 받아보려면 부부합산 소득도 제한이 되어지는데 5000만원 이해야 그렇지만 신혼부부는 6000만원 까지 인정됩니다.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

대출금리도 전부 다르기도한데요. 부부합산 소득에 따라 이율이 다르게 되요. 또한 보증금의 금액 크기에 따라도 다르게 되죠. 다음은 대출한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겁니다. 신혼부부의 경우 추가로 받아볼수 있습니다.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

기존에는는 수도권의 경우엔 1억 2천만원 까지 가능그렇지만 신혼부부라면 최대 1억 4천만원까지 무려 2000만원이나 더 받아 줄수가 있답니다. 수도권 아닌 지역이라고 한다면 최대 8000만원 까지 가능하고 신혼부부라면 1억까지도 가능하군요.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

대상주택에 관련 되어진 정보 앞서 다소 내용을 안내 해드렸는데요. 상세하게 살펴보자면 전용면적 85m2이그렇지만 도시지역아닌 면지역의 경우에는 100m2까지 허락이 되며, 주거용 오피스텔도 포함이 되어져요.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

대출신청시기도 중요 한데요. 임대차 계약서상의 입주일과 주민등록등본상 전입일중 가장 빠른날로부터 삼개월 이내에 접수를 하여야지 가능해요. 또한 이 상품의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는 단 한 번도 없는데요. 신혼부부에게 큰 참고가 되어지는 상품인데요.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

준비서류에 대하여 잠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확정일자부 임대차 계약서가 필요하고, 임차보증급의 5%이상 납입한 영수증이 필요 해요. 또한 주민등록등본과 대상주택의 등기사항전부증명서, 소득확인서류, 재직확인서류등이 필요 해요.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

최종적으로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 신청절차인데요. 은행에 방문하시고 나서 상담 및 접수를 하실수가 있답니다.

은행은 시중의 우리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농협, 신한은행, 하나은행이 가능 해요. 전세자금을 대주게되는 정부지원 제도인데요. 오늘 안내를 해본 내용 참고하고 자격조건에 해당하게 된다면 염두해 보시고 전세 구해보면 좋을듯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