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기급자금이 대출이 어렵거나, 고금리 전환대출이 필요하시던 분들을 위한 제도인 신용회복위원회의 햇살론을 포스팅을 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엄청중요한 정보만을 가져온겁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청년햇살론

오늘 설명하고 있는 신용회복위원회 햇살론사이에서 청년, 대학생, 대학원생등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제도로 알려드릴건데요. 학업 또는 취업 중에 부족한 생활자금과 고금리 대출로 인한 금융채무 불이행을 방지해보고자 이러한식으로 제도를 지원해 주고 있다고해요.

신용회복위원회 청년햇살론

가장 우선 대상인데요. 이 제도는 청년층 또한 대학생고 대학원생에 대하여 제공을 해주시고 있는데요. 누구에게나 지원 대상이 되느것은 아니고, 신용등급과 연소득이 정해져있는데요. 이 범위내에 속해있다고 한다면 신청이 가능해요.

신용회복위원회 청년햇살론

신용회복위원회 햇살론의 지원종류는 비교적 크게 두종류이에요. 생활자금 대출과 고금리 전환대출인데요. 저금리로 생활자금이 필요하신다거나 연 15%이상의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로 전환해주시는 제도가 있네요. 또한 군복무 기간이라고 한다면 고금리전환대출만 가능하다고 하기도 합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청년햇살론

아주 매우중요한 신용회복위원회 청년햇살론의 지원내용이에요. 생활자금대출의 경우는 최대 800만원까지 가능하며 연 최대 300만원이에요. 또한 고금리대출은 최대 1000만원까지 가능해지는데요 상환기간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바로 생활자금대출은 5년, 또한 고금리전환대출은 7년이에요. 필요하시던 분들은 가장 우선 상담전화를 통하여 상담을 하시는 것이 좋으실것 같습니다. 그러면 그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