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호 cgv 상영시간표 및 예매

babyim 2022. 10. 3. 15:44

최근에는 디즈니 플러스나 넷플릭스등과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 많이 이용해보실텐데요. 하지만 아무래도 영화는 극장에 가서 봐야 제맛인듯 한데요. 오늘은 천호 cgv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 보는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그외에 주차장 정보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해보는법 같이 안내를 해보도록 할 거예요. 아무래도 직접적으로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시간표를 확인하거나 예매를 하셔서 방문하시는게 좋답니다

천호 cgv 상영시간표

 

 

천호 cgv 바로가기

 

오늘 이시간에는 천호 cgv 상영시간표와 영화 보시러 가실 때 미리 알아둔다면 유용한 주차장등의 정보를 안내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공식 화면으로 먼저 이동 해주셔야 합니다. CGV에서 극장찾아 보기를 통해 이동해도 되겠지만 사실 조금은 불편하기 때문에 하단에 방문해주신 분들이 바로 해당 cgv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게 바로가기 버튼을 안내를 해둘게요.

  • 도로명 주소 : 서울시 강동구 양재대로 1571 홈플러스 4층
  • 지번 주소 :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42 홈플러스 4층
  • 상영관 : 6관
  • 좌석수 : 1,240석
  • 연락처 : 02-1544-1122

천호 cgv 상영시간표

천호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화면을 조금만 내려 보면 천호 cgv 상영시간표를 확인을 해 보실 수가 있을텐데요. 아래와 같이 날짜를 선택할수가 있고 그 하단에는 영화별로 상영시간이 안내가 되어 지죠. 클릭 해주면 남은 좌석 정보와 예매를 할수가 있도록 안내가 되실 겁니다. 그리 어렵진 않기 때문에 시간이 확실히 정해졌다면 좋은 자리로 사전에 예매하고 방문하시기바랍니다.

천호 cgv 상영시간표

👉CGV천호 상영시간표 보기

 

천호 cgv 오시는방법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해당 극장에 방문하시는 방법인데요. 가장 편안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방법인데요. 아래 안내되어 있는 대중교통 이용정보 이용해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지하철

5호선 │ 굽은다리역 하차 1번 출구 도보 1분

버스

간선버스: N30
지선버스: 3321, 3413, 2312

 

천호 cgv 주차장 안내

자가용을 이용하셔야 하고 있는 경우라고 한다면 주차장 정보가 궁금하실거에요. 아래 안내해드리는 주차장 이용정보 및 주차요금 안내 참고해 보세요. 특히나 공휴일이나 주말의 경우는 혼잡하기 때문에 조금이나마 더욱더 여유있게 방문하시는게 좋으실것 같습니다.

■ 주차 이용 안내
-  홈플러스 건물 지하 3층~지하6층 주차장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 주차 공간이 협소하므로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차종에 따라 주차가 불가능한 차량이 있습니다. (주차제한 높이: 2.1m)



■ 이용요금
- 로비 엘리베이터 옆 사전할인인증 모니터에서 인증시 3시간 2,000원 
  사전 할인 인증 후 지하주차장 내 무인정산기 정산가능
- (3시간 이후) 추가요금 15분당 1,000원
- 극장에서 사전 할인 인증 없이 출차하고 있는 경우 할인이 적용되지 않으실 수가 있습니다.
- 주차요금은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해요.

  •     
  •           
    천호 cgv 상영시간표

 

오늘 이시간에는 천호 cgv 상영시간표를 보는 법과 주차장 이용정보, 대중교통 이용정보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렸어요. 최근에는 핸드폰에서도 전체 볼수가 있고 예매도 바로가능하시니 그냥 방문 하지 마시고 희망 하시는 영화가 몇시에 상영하고 있는지 확인 해보고 가능하시다면 예매까지 하고 방문 해주기를 추천해두도록 하겠습니다.

 

👉CGV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