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0년대 나이트음악 들어보시기 <모던토킹등 50곡> 반가워요7080놀이터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팝송을 한번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약간씩은 특별한 팝송들이기도 한데요. 준비해드린 팝송들은 1980년대 흔히 나이트에서 많이 들어 봣을 노래들입니다!! 80년대를 강타했었던 유로댄스노래들인데요. 유로댄스곡 하게 된다면 어떤 노래가 가장 우선 생각 나시나요!? 1980년대 나이트댄스 팝송들중 통틀어서 저는 이 곡이 생각이 나기도 한데요.

80년대 나이트댄스
80년대 나이트댄스

모던토킹의 노래 곡들이 생각이 납니다. 그중에서도 Brother Louie가 가장 유명하죠!! 이번엔 이 곡을 포함한 80년대 나이트댄스 팝송 히특고모음 50곡을 이번에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그시절의 그시절이 많이들 생각이 나실건데요. 정말 흥이나는 노래 곡들이더라고요!! 절로 어깨가 덩실덩실 하게됩니다!!

80년대 나이트댄스
80년대 나이트댄스

1980년대에는 디스코음악이 전세계를 강타를 하게 되었었는데요. 이 디스코음악이 유럽에 퍼지게 되어지면서 유로댄스라는 장르의 음악이 탄생이 되게 되었는데요.

80년대 나이트댄스
80년대 나이트댄스

우리나라 역시 예외는 아니었어요. 이때에는 유로댄스음악 장르의 가수들이 참많았었는데 최근도 청춘시절을 떠올리시면서 그리워하신 분들도 참 많으실겁니다.

80년대 나이트댄스
80년대 나이트댄스

저는 지금 헤드폰으로 음악을 크게 틀어놓고 듣고 있는데요. 정말 80년대 나이트에 와있는 듯한 기분도 드시게 하군요!! 물론 이런 곡들은 볼륨을 크게 키워서 들어야하죠!! 언제 들어보아도 신나는 오늘의 곡들!! 방문 하신 분들도 지금 즉시 들어 보기를 한번 해보세요.

그시절의 80년대 나이트댄스 팝송 타이틀곡모음들인데요. 그때 당시이 그리워지죠!? 아마도 상단에 준비한 음악들 듣기 해보며 그시절의 당시 에피소드들도 많이 생각날듯한데요. 옛 추억들을 떠올려 보며 감상을 해보면 더욱더 즐겁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