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를 포맷한지 오래되어지시면 자연스럽게 느려지기 마련입니다. 아무래도 컴퓨터에 프로그램이 설치 되었다 삭제 되시면서 찌꺼기가 레지스트리에 남는 경우도 있고, 점점 느려지시게 되는데요.

컴퓨터 속도 느려짐

이럴때마다 컴퓨터를 포맷할수는 없겠죠. 물론 최고의 방법은 포맷입니다. 반면 편한 툴을 이용해서 청소하고 정리하게 된다면 빨라지는 데요. 오늘은 그중 세계적으로 대단히 유명한 툴인 c클리너를 포스팅을 해주도록할께요. 더욱이 좋은점은 포터블버전 무설치로 하는법입니다.

컴퓨터 속도 느려짐

먼저 공식 페이지로 바로 쉽게 이동을 해주셔야 해요. 이런 프로그램들은 아무데서나 받으시면 안되요.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를 심어놓고 배포를 할수 있거든요. 그렇다보니 공식 페이지로 가셔서 상단의 메뉴에서 Download -> Download CCleaner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컴퓨터 속도 느려짐

그럼 이곳서 이제 아래로 내려보신다면 Builds링크가 있을 텐데요. 이 링크를 클릭 해주면 이제 c클리너 포터블 버전을 받을수 있는 화며으로 이동을 하게 되어 지죠.

컴퓨터 속도 느려짐

이러한 식으로 c클리너의 포터블 버전이 나왔죠. 공식적으로 배포하고 있는데요. 설치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이런 식으로 포터블 버전을 다운받아 사용해보시면 훨씬더 편리합니다. 오늘의 정보 참고가 되었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