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카드 레드 혜택 알아보기

babyim 2022. 10. 10. 14:29

현대카드 레드 혜택

현대카드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보도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안내를 해보고자할 신용카드는 현대카드 레드인데요. 이 상품의 경우에는 약간 프리미엄카드인데요. 바로 개인사업자분들을 위해서 만들어진 카드입니다.

그렇기에 세금, 사업비용절감, 우대금리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이기도 한대요 아주 현대카드 레드 혜택이 많ㅇ기 때문에 다소 세부적으로 보실 필요도있겠쬬.

현대카드 레드 혜택

먼저 현대카드 레드 혜택을 홈페이지에서 보시는방법부터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현대카드로 입력을 하시고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현대카드 레드 혜택

또한 이러한식으로 나오도록 되어지면 카드안내신청 버튼을 누르시고 the red버튼을 누르시면 보다정확한 카드 내용에 대하여 확인할 수가있어요.

현대카드 레드 혜택

내용이 바뀔수도 있긴 하지만 현재 기준으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겁니다. 이 카드의 경우 25만원 상당의 트래블바우쳐, 쇼핑바우쳐가 제공이 되실 텐데요. 이부분들이 가장큰 포인트인데요.

현대카드 레드 혜택

트래블바우쳐는 호텔/골프장, 면세점, 보험, 항공권 구매를하게될때사용할수 있네요. 현대카드 레드 혜택으로 제공되는 바우쳐를 제시하시고 나서 15만원 이상 결제시에 혜택을 받아볼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레드 혜택

기본적으로 현대카드 레드 혜택에는 포인트 적립 기능들이 있네요. 모든 가맹점에서 업종별로 0.5%에서 2% 적립을 하실수가 있답니다.

현대카드 레드 혜택

적립내용은 업종별로 쪼금씩 다른데요. 버스,지하철,택시, 영화, 공연, 서점, 커피, 베이커리, 빕스, 피자헛등에서 이용할경우 이용금액의 2%가 적립이 되어지빈다. 그리고 편의점이나 보험, 화장품등에서 이용한 금액은 1%가 적립되며, 일반 외식, 온라인쇼핑, 통신, 의류, 제화, 잡화등은 0.7%가 적립되요. 그리고 일반 백화점, 면세점, 홈쇼핑, 대형마트등에서 현대카드 이용시에는0.5%가적립되는군요.

현대카드 레드 혜택

이번에는 프리미엄한 대카드 레드 혜택이 주어지시는 데요. 특정 레스토랑, 의뷰그랜드, 호텔, 전시회등에서 할인 혜택이나 무료제공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어요.

현대카드 레드 혜택

그외에도 공항라운지 사용, 항공권 할인, 쇼핑, 발레파킹등등의 특별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분들을 위한 프리미엄 카드에 대한 혜택을 안내 해봤는데요. 오늘 설명해보았던 내용 잘 참고해보시고 사용하시기바랍니다.

 

👉토지이용계획확인서 인터넷 열람하기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하기

 

👉국민연금 납입증명서 인터넷발급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