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시경 두사람 축가 노래듣기

babyim 2022. 11. 18. 17:03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도큐먼트에요. 요즘 날씨가 정말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이번엔 감상하고있으면 가슴이 따듯해지는 노래들을 준비 해보았습니다. 준비해본 노래는 축가로도 정말 인가가 최고인 성시경 - 두사람을 준비해 보았어요.

성시경 두사람

2016년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12월에 은근히 결혼하시던 분들이 매우 많더라고요. 그렇기에 이번엔 축가로도 많이 사용이 되어지는 노래들을 준비해 보았어요. 2005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곡인데요.

성시경 두사람

벌써 두 사람 소개하는 이 노래가 나온지가 11년도 지났네요. 이젠 12년이 되어가네요. 정말 목소리 무척이나 감미로워요. 여자분들 뿐아니라 남자분들도 성시경씨의 목소리 다들 좋아하시게 될건데요.

성시경 두사람

안내해보는 이노래 감상 하고 있으면 옆에 있는 연인이 생각이 나실건데요. 조금이나마 더 잘하여야겠다라고 하는 생각도 드실겁니다. 또는 결혼을 준비하시면서 들어보시는 분들도 많을겁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노래듣기 바로 한번 한번 감상하세요.

상단에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비디오인데요ㅋ 남자 솔로특집에 나오셔서 부르는 노래이네요ㅋ 성발라라고 하는 이유를 알게 해주시는 노래랍니다. 라이브도 엄청나게 들어보시기 좋답니다.

또한 아래는 가사와 하께 감상 해볼 수있는 음원인데요. 2005년도 노래지만 현재 드어보아도 단 한 번도 촌스럽지 않은 명곡중에 명노래인데요. 축가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으시고 있는 곡이기도 하죠.

오늘 안내해본 감미로운 아름다운로드 노래! 신나게 감상하시기바랍니다. 만약 결혼식에 축가로 불러주기 위해서 방문해 주신 분드로 있으실 건데 상단에 가사랑 같이 보면서 노래 연습하시기바랍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조심하시기 희망해 보면서 저는 물러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