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바abba 노래모음 베스트16

babyim 2022. 10. 13. 00:21

언제 그랬나 모르게 2016년의 3월이 되었네요. 시간 참 빨리 지나갑니다. 3월이 다되어가는데 어제까지 새하얗게눈이내렸죠. 그냥 약간 내리게된것도 아니고 매우 펑펑 내렸는데요. 뒤늦게 눈이 많이 오네요^^

아바abba

이번엔 1970년대와 1980년대를 대표하시는 팝그룹의 노래모음을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바로 아바 노래모음입니다. 전세계적으로 많은 인기와 인기를 받았던 스웨덴의 그룹이기도한데요. 저는 맨처음에 아바는 그냥 미국 그룹인줄 알았었어요 ^^ 알아 보고 나니 유럽 스웨덴 출신의 가수들이더라구요^^ 정말 전설적인 그룹인 아바인데요. 전세계인들이 사랑할만한 노래를 많이 불렀죠.

남녀 노소, 인종구분없이 아바 노래드을 전부다 좋아하시죠. 저역시 정말 좋아하고있는 팝그룹인데요. 매번 들어보아도 아바의 노래들은 질리지가 않는것 같더라구요.

아바abba

이번엔 간만에 아바의 히특고 노래를 전부 들어볼수 있는 모음집으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으로 전부 한번 감상을 하시기 바랍니다. 전부다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