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등려군 노래모음 55곡 연속감상

babyim 2022. 10. 13. 22:29

반가워요. 오늘은 국내 노래가 아닌 중국 노래들을 한번 준비했네요. 중국노래 한다면 어떤 노래가 생각이 나시나요?? 첨밀밀이 가장 먼저 생각이 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정말 큰 흥행을 하였던 영화죠. 오늘은 이 영화에서도 등장하여 화제가 되어지게 됬던 노래의 주인공이랍니다. 등려군 노래모음 55곡 연속감상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등려군 노래모음 55곡
등려군 노래모음 55곡

첨밀밀에 이용되어졌던 첨밀밀은 바로 등려군씨가 부르신 노래입니다. 아마도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가장크게 알려지게 되지 않은가 싶습니다!? 첨밀밀, 야래향, 월량대표아적심등의 명곡들이 있는데 하나함께 전부듣기좋은 노래들이기도 한대요. 방문자분들도 듣게 되시면 잘 알만한 노래들인데요.

등려군 노래모음 55곡
등려군 노래모음 55곡

등려군의 대표곡들을 듣다보니 참 감상 하시기 좋은거 같아서 이런 식으로 모두 내용을 안내 해 보는데요. 무려 준비를 해본 노래는 57곡이나 되거든요. 중화권에서는 정말 큰 인기를 받았던 가수인데요. 슬프게도 전성기때 대한민국에서는 공식으로 활동을 하지 않았던 가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화 첨밀밀 국내에서 개봉을 하게 되어 지며내서 유명하게 되고 알려지게 되어졌어요.

등려군 노래모음 55곡
등려군 노래모음 55곡

우리나라의 이미자 선생님과 유사한 겪이라고 하더군요. 1967년에 데뷰하시고 나서 1995년까지 공식활동을 하였었구요. 준비해본 등려군 노래모음 55곡중 첨밀밀은 6번 트랙에 있네요. 왼쪽 위의 재생목록을 누르셔서 다른 곡으로 변경을 할수 있어요. 오늘 준비해본 노래 즐겁게 들어 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57곡이 수록되어 있는 등려군 노래모음 55곡 인데요. 하루 종일 들어보기에 좋은거 같네요. 감미롭고 아름다운 선율의 노래들이 가득하네요. 그럼 오늘 준비해본 포스팅은 이만 끝마쳐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