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일을 기다려-박강성 노래듣기

babyim 2022. 10. 14. 15:00

늘은 멋진 노래 한곡을 안내를 해볼게요. 40대 분들이 좋아하시는 가수분이신데요. 바로 박상성씨인데요. 근래에 방송정식으로활동을 많이하시고 조기 좋았었습니다. 최근엔 연속극OST에도 참여하시고 꾸준한 공식으로활동을 하고 계실건데요.

내일을 기다려-박강성
내일을 기다려-박강성
내일을 기다려-박강성

이번엔 내일을 기다려 박강성씨의 노래들을 준비했네요. 준비해본 노래듣기는 라이브 동영상으로 준비했네요. 또한 소개하는 이 노래 배워보시고 싶어하시는분들도 굉장히 많으십니다. 그렇다보니 준비를 했습니다. 금영 노래방의 반주동영상인데요.

내일을 기다려-박강성
내일을 기다려-박강성
내일을 기다려-박강성

나온지는 오래 되기는 했지만 현재들어도 질리지가 않는 명곡이에요. 가사도 뛰어나고 멜로디도 너무너무 좋은데요! 동영상으로 감상해주면 더욱 좋을 텐데요. 무대 매너가 너무너무 좋으시죠.=

위에 준비를 해본 내일을 기다려-박강성 노래듣기로 감상하세요. 라이브 무대 인데 노래 도 너무 잘하고 매너도 좋으시죠. 1990년대 에는 라이브 까페에서 주로 공식으로활동을 하였었죠.

되려 요즘에 방송활동이 많아지시고 인기가 더 좋아지게되고 있는 가수중에 한분이세요. 아래 준비한 반주 동영상을 통해 노래 들어 보기 해보며서 연습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신다면 정말 멋있는 노래이기도 한데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밤에는 정말 춥네요. 이럴때 옷 잘입고 다니셔야 할것같네요. 잘못하면 감기걸리기에 쉽상이거든요~ 이번 안내 해본 내일을 기다려-박강성노래듣기 즉시 한번 감상해보기 희망하면서 이만 저는 물러다로고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