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엔 슈퍼스타K2에 장재인씨가 출연하시고 불렀던 가로수그늘아래서면을 포스팅 해드릴게요. 안내하는 이노래는 알고계시는것과 같이 이문세씨의 노래랍니다. 1988년도 노래에요. 원노래인 이문세씨의 버전도 정말 좋지만 장재인씨 버전도 참 들어보기 좋은거 같네요. 가장 먼저 장재인씨만의 독특한 음색과 창법하고 잘 어울리더라고요.

장재인 가로수그늘아래서면

슈퍼스타k2 오디션에서 불렀을 그때 당시에 음원차트 상위에 안내하는 이노래가 계속 있었는데요. 가끔 이문세씨 버전도 들어 보고 장재인씨 버전도 들어 보게 되어진데요.

장재인 가로수그늘아래서면

같은 노래이긴 한데 한 번도 다른 노래처럼 들리더군요. 워낙에 명노래이기도 한대요. 노래도 참 좋지만 시적인 가사들도 엄청 좋죠.

장재인 가로수그늘아래서면

간만에 방문자분들도 가사도 함께 감상해보도로록 해보세요. 자기만의 목소리가 매력인  장재인 가로수그늘아래서면 바로 노래듣기 해볼까요!? 라일락 꽃향기 맡으시면 잊을수 없는 기억에 햇살가득 눈부신 슬픔 안고 버스 창가에 기대 우네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떠가는 듯 그대 모습 어느 찬비 흩날린 가을 오면 오전 찬바람에 지우지 이러한식으로도 아름다운 세상 잊지 않으리 내가 사랑한 이야기 우 우우우~ 우 여위어가는 가로수 그늘밑 그향기 더하게 되는데

장재인 가로수그늘아래서면

워 워워워~ 워 아름다운 세상너는 알았지내가 사랑한 모습워 워워워~ 워저 별이 지는 가로수 하늘 밑 그 향기 더 하게 되는데~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떠가는 듯 그대 모습 어느 찬비 흩날린 가을 오면 아침 찬바람에 지우지 이러한 방법으로도 아름다운 세상 잊지 않으리 내가 사랑한 이야기 우 우우우~ 우

장재인 가로수그늘아래서면

여위어가는 가로수 그늘밑 그향기 더하게 되는데 워 워워워~ 워 .. 아름다운 세상너는 알았지내가 사랑한 모습워 워워워~ 워 저 별이 지는 가로수 하늘 밑 그 향기 더 하게 되는데~워 워어어~ 워저 별이 지는 가로수 하늘 밑 그 향기 더 하게 되는데~ 내가 사랑한 그대는 아나?

방문자 분들에게 소개해드려볼 곡인 장재인 가로수그늘아래서면 노래듣기 동영상은 슈퍼스타k2에 오디션 장면으로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장재인 가로수그늘아래서면

솔직히는 이때 버전이 저는 가장 들어보기 좋더군요. 깔끔하시면서도 매력이 느껴지는!! 노래감상 잘하시기도 하고 포스팅은 그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