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범수 보시고싶다 노래들을 오늘 함께 들어보겠습니다? 제가 매우 좋아하고있는 김범수씨의 노래이랍니다. 이렇게 겨울이 되어지시면 추억되는 노래이기도 하답니다. 오늘 오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노래들을 들어보세요.

김범수 - 보고싶다
김범수 - 보고싶다

이번엔 보시고싶다 외에도 잘알려진 김범수씨의 히트한 노래들을 전부 들어보실수 있도록 준비해보았어요. 한국 보컬의 교롸서라 불리울실 정도로 보컬사이에서 손에 꼽히시는분입니다. 노래 무척이나 잘부르시죠!

김범수 - 보고싶다
김범수 - 보고싶다

거기에다가 김범수씨의 목소리도 너무나도 애절하고 좋으십니다.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에는 대표적인 대표곡들도 전부 들어있습니다.

1999년도에 처음 대뷰를 해보시게 되었었짐나 예전엔 큰 인기를 받지는 못했었습니다.

그러다가 보고싶다 - 김범수 소개해보는 이노래가 연속극 천국의 계단에 OST로 삽입이 되시면서부터 매우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었답니다. 사실저는 김범수씨의 노래 예전부터 너무 너무 좋아해서 잘 들어 보고 있었죠.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뮤비가 너무너무 좋은데요.

이때만 해도 영화처럼 뮤비가 제작이 되어졌었었죠. 이 뮤직동영상 물론 한펴의 영화같아요. 장서희씨와 유오성씨 연기도 너무나도 잘하시죠. 아래는 김범수씨의 대표곡들이 전부 모아있는 모음집이에요. 아래모음으로도 한번 들어보시면 좋아요.

역시 좋은 노래 곡들이 너무 많기도 합니다!? 이러한식으로 한곡 한곡 듣고 보니 그시대를 풍미하고 히트했었던 대표히트곡들이에요. 이번에는 김범수씨의 대표곡 노래들을 감상 해볼 수있는 모음으로 소개해드렸습니다. 준비해드린 뮤비와 모음으로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그러면 이번에도 좋은 하루 되기시 바래 보면서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