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평 워크넷 은 경기도 가평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원입니다. 가평 워크넷 을 통해 가평지역의 일자리 상황을 파악하고, 적절한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평 워크넷 홈페이지

 

가평 워크넷 홈페이지

가평 워크넷 홈페이지 에서 경기도 지역 설정 후 가평군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평 워크넷 은 재택 일자리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관련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평 워크넷 홈페이지

 

가평 워크넷에서 찾을 수 있는 일자리 정보

가평 워크넷 은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모집 중인 가평군 워크넷 일자리에는 다음과 같은 분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회복지사

홀서빙 알바

어린이집 담임교사

포장 및 기계 조작원

경리 직원

영양사

병원 이송요원

어린이집 보육 교사

자동차 판금 직원

인사 기획 관리자

다른 사이트에서도 가평 일자리 정보 확인 가능

가평 워크넷 외에도 다른 사이트에서도 가평군의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 사이트(https://short_url_2.temp)나 알바몬 홈페이지(https://short_url_3.temp)에서도 경기도 가평군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단기 알바를 구하는 경우에도 관련 글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가평 워크넷을 통한 공공근로 및 공공일자리 정보

가평 워크넷 은 공공근로 및 공공일자리에 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주로 1년 이하 단기 계약직으로 구성된 가평군 공공근로 및 공공일자리 정보는 가평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참여군정-알림마당-채용공고 목록 게시판을 확인하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평 워크넷을 통한 민간기업 채용정보

가평 워크넷 은 민간기업 채용정보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가평군 홈페이지의 '채용정보-채용정보검색' 페이지에서 구인공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등록된 구인공고는 303개입니다.

 

중장년 워크넷 구인구직 및 노인일자리

가평 워크넷 은 중장년 분들을 위한 일자리 정보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가평휴게소 내 주유소 정규직 주유원, 가평군농협 미화원 근무자 채용 등 다양한 중장년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도 가평군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제공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만 60세 이상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가평군 노인복지관과 청평 노인복지관에서 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평 알바 및 단기 일자리 정보

가평에서 알바 또는 단기 일자리를 찾는 분들은 알바천국 또는 알바몬과 같은 취업 사이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 지역을 가평군으로 설정하여 원하는 일자리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가평 워크넷 은 가평지역의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한곳에서 제공하여 구직자와 기업체 모두에게 유용한 정보원입니다. 가평에서 적절한 일자리를 찾고자 한다면 가평 워크넷 을 활용하여 더 나은 취업 기회를 찾아보세요.

내용

링크

가평 워크넷 홈페이지

링크

알바천국 사이트

링크

알바몬 홈페이지

링크

가평군청 홈페이지 공공일자리 및 공공근로 정보

가평군 홈페이지 참여군정-알림마당-채용공고 목록 게시판

민간기업 채용정보

가평군 홈페이지 채용정보-채용정보검색 페이지

중장년 및 노인일자리 정보

가평군 내 중장년 일자리 정보 확인 가능

가평 알바 및 단기 일자리 정보

알바천국 또는 알바몬 취업 사이트 활용

 

 

알바천국 사이트

알바몬 홈페이지

가평군 청년기본소득 사업 정보 바로보기

가평군 일자리지원센터 구인구직 채용정보 바로가기

가평군 실업급여 확인 홈페이지

국민 취업지원제도 사이트 바로가기

가평군청 공무직 채용정보 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