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 음악듣기 연속재생

babyim 2022. 6. 11. 17:10

근래 제가 푹 빠져서 들어 보게 되어진 곡들이 있죠. 바로 김란영씨의 노래들을 근래 알게 되어서서 번번히 들어 보고 있습니다. 근래 들어 보고 있는 노래들을 같이서 한번 들어 보도록 할까 하며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까페 음악듣기 한다면 바로 이분이 가장 유명하시기로하죠. 차한잔 마시면서 들어주시면 너무너무 좋은 노래모음입니다.

카페 음악듣기
카페 음악듣기

조용한 반주와 어우러지는 너무너무 감미롭고 아름다운로드 목소리... 정말 마음이 사르르 녹게 하실것 같기도해요. 또한 제가 참 좋아하는 곡들이 주르륵 연속으로 흘러나오니.. 도저히 그만 들을수가 없네요. 까페 음악듣기는 전부 1시간 30분동안 주르륵 연속으로 흘러나오게 되는데요.

카페 음악듣기
카페 음악듣기

1시간 30분이 길면 길고 짧으시면 짧은 시간입니다. 저는 오늘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을 들어 보고 있다보니 정말 빠르게 흘러가더군요. 집에서 틀어놓고 커피한잔 타서 마시는데 금방 끝나버립니다. 한가지 제목도 비디오에 같이서 나왔으시면 좋았을걸 해보고 있는 생각이 약간 드는군요..

카페 음악듣기
카페 음악듣기

듣다보니 듣는 노래이고 좋아했었던 곡인데 제목이 영~ 생각이 안나는 경우가 있답니다 ㅜ 즐거운 까페음악모음 김란영씨의 곡들 하단 Youtube로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주옥같은 대표히트곡들이 흘러나오게 되는데요. 까페 음악듣기 모두 한번 감상해보시면 되요. 물론 분위기 좋은 김란영씨의 목소리들으니 마음도 편안하게되고 치유도 되는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