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스케이티 고객센터는 에스케이텔레콤 사용자를 위한 유선 및 이동 전화 상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이용에 따라 다양한 문의 사항을 전화로 문의하거나 온라인 FAQ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에스케이티 고객센터 의 주요 정보입니다.

 

티월드 바로가기

 

이동전화 고객센터

- 전화번호: 114 (무료), 080-011-6000 (무료), 1599-0011 (유료)

- 영업시간: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휴무)

- ARS 단축번호: 상담사 연결(0번), 이용요금 및 납부관련 문의(1번), 요금제, 이요곳본통화, 휴대폰할부 및 선택약정(2번), 데이터리필, 선물, 구독상품 및 부가서비스(3번), 휴대폰결제, 콘텐츠 이용료 확인(4번), 기기변경, 분실, 정지, 인터넷 TV 가입(5번), 로밍 서비스(6번)

 

유선서비스 고객센터

- 운영시간: 평일 9시 ~ 18시

- ARS 단축번호: 인터넷, TV 가입 전문상담사 연결(1번), 이사, 요금 및 각종 변경 상담사 연결(2번), 해지업무 전담 상담사 연결(3번), 고장신고 및 장애처리 상담사 연결(4번), 상담사 연결(0번)

 

온라인 고객센터

- FAQ 보기: 티월드 바로가기

 

티월드 바로가기

 

매장 및 애프터 서비스센터 찾기

- SKT 애프터 서비스센터보기: 링크링크

에스케이티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로 문의하거나 온라인에서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용에 따른 궁금증은 해당 전화번호로 문의하거나 온라인 FAQ를 확인해 주세요. 토요일은 이동전화 고객센터 운영이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보 종류

내용

전화번호

이동전화 고객센터: 114 (무료), 080-011-6000 (무료), 1599-0011 (유료)

영업시간

이동전화 고객센터: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휴무)

ARS 단축번호

이동전화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0번), 이용요금 및 납부관련 문의(1번), 요금제, 이용계통 번호통화, 휴대폰 할부 및 선택약정(2번), 데이터 리필, 선물, 구독상품 및 부가서비스(3번), 휴대폰 결제, 콘텐츠 이용료 확인(4번), 기기 변경, 분실, 정지, 인터넷 TV 가입(5번), 로밍 서비스(6번)

운영시간

유선서비스 고객센터: 평일 9시 ~ 18시

ARS 단축번호

유선서비스 고객센터: 인터넷, TV 가입 전문 상담사 연결(1번), 이사, 요금 및 각종 변경 상담사 연결(2번), 해지업무 전담 상담사 연결(3번), 고장 신고 및 장애 처리 상담사 연결(4번), 상담사 연결(0번)

FAQ 보기 링크

티월드 바로가기

애프터 서비스센터 보기 링크

링크

 

 

티월드 바로가기

SKT 애프터 서비스센터보기

SK텔레콤 홈페이지